소매의 현장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

특히 비즈니스 제공 서비스의 경우,이 성공의 열쇠는 올바른 기능을 갖춘 올바른 사람을 적절한 위치에 올바른 위치로 보내는 데 있습니다. 현장 직원의 경우 효율성이 유지되도록 프로세스 및 정보를 최적화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. 이 최적화를 현장 서비스 관리라고합니다.

현장 서비스 관리의 주요 요소에는 수요 관리 (필요한 인력 및 전문 지식을 계획하기위한 작업 주문 예측), 인력 스케줄러 및 디스패처 (위치 최적화 및 직원에게 직장 주문 할당) 및 모바일 솔루션 (현장 직원 허용 실시간으로 회사와 의사 소통하기 위해). 이러한 모든 작업에는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가 사용됩니다. 이 소프트웨어는 무선 인터넷, 3G 또는 GPRS 연결을 사용하여 현장 기술자 또는 사무실 외 직원에게 정보 관리가 더 효과적입니다.

홈 배달, 제품 설치, 수리 및 유지 보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매 회사의 경우 현장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현장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즉시 추적하고 개별 현장 담당자 및 팀의 결과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운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강력한 가시성 도구를 제공합니다.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는 또한 송장 생성 프로세스를 개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

소매 산업을위한이 소프트웨어의 주요 이점은 롤스타.cc 수익성에 대한 부스트입니다. 현장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는 노동 및 여행 비용을 점검하고 비즈니스와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이를 통해 비즈니스는 필드 네트워크를 최대화 할 수 있으며, 이는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.

현장 서비스 소프트웨어는 또한 장비 추적에 도움이됩니다. 고유 한 스케줄링 및 통합 기능은 회사의 워크 플로우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또한 정보의 즉각적인 캡처는 시간 지연을 줄이고, 수동 데이터를 입력하는 동안 발생하는 오류를 피하는 데 도움이되며, 현장 팀의 모니터링 및 제어를위한 전달 일정 및 AIDS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관리는 즉시 실시간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.

위에 나열된 이점의 결과는 현장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재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매 비즈니스 직원의 성과를 향상 시킨다는 것입니다. 홈 배달, 제품 설치, 수리 및 유지 보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매 회사의 경우 현장 서비스 소프트웨어는 즉시 활동 및 개별 현장 담당자 및 팀의 결과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. 현장 인력이 자동화 된 정보를 제공하면 노력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. 서류 작업을 수행하는 데 소비하여 효율성이 향상됩니다. 효율적인 현장 인력은 더 큰 서비스 수준과 고객 만족으로 해석되어 결국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 목적을 충족시킵니다.